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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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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이전 신청은 언제하는 것이 좋은가요?

이전일자가 확정되시면 이전 2개월~최소1개월 이전에는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2 견적은 어떻게 받아볼 수 있나요?

이전 견적을 신청 및 상담하시면 이사몰 로지스의 이전전문 담당자가 귀사를 방문하여 이전 일정,이전물량,작업조건 등을 파악하고 견적을 제출드립니다.

Q3 이전 계획안을 받아볼 수 있나요?

이전 견적(예산이) 확정되면 포장,반출,이동,반입,정리 등의 이사프로세스별 이전 공정표와 상세 이전스케줄이 포함된 이전계획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4 배상보험에는 가입이 되어있나요?

저희 이사몰 로지스는 적재물배상보험(담보20억)에 가입되어있으며,이전 물량과 이전 장비에 추가적인 배상보험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의 보험을 가입하여 고객사의 재산을 안전하게 이전해드립니다.

Q5 자체적으로 준비해야할 사항이 있나요?

기업이전 날짜가 확정되시면, 인테리어 / 전기 / 통신 / 보안 공사 등 이전 실 배정 및 선정작업을 진행하시고, 이전할 곳의 건물 사무기기 및 사무집기 레이아웃(배치도면기준)을 작성하시고 고객사의 이전 담당책임자를 정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Q6 갑자기 비가오거나 날씨가 안좋은 경우는 대비하고 있나요?

우천시 출입 공간에 천막 설치 후 작업을 진행하며, 강우량이 많다고 예상되는 경우 물품포장시 2차 랩포장등으로 물품이 젖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예비작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Q7 청소 등 정리서비스는 무료인가요?

이사몰 로지스는 포장파트,반출파트,운송파트,반입파트,정리파트의 업무분장이 확실한 팀기반으로 구성되어 각 이전 단계별 전문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정리파트에서는 이전작업이 완료된 후, 이전시 사용된 자재를 회수하고 이전으로 안해 발생된 각종 쓰레기를 처리하여 드리며, 마무리 청소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